2024 B2B 유통과학연구회 신제품 전시회

■ 주최 : 유통과학연구회


■ 주관 : 유통과학연구회


■ 등록기간 : 2024-05-01~2024-12-31


■ 전시기간 : 2024-05-01~2024-12-31

전시/박람회 소개
생활용품
위생용품
뷰티
패션용품
식품
친환경
안전용품
출산용품
유아용품
주방용품
홈인테리어
문구/오피스
도서/음반
스포츠/레저
캠핑용품
여행용품
피크닉용품
고양이용품
강아지용품
반려동물기타
완구/취미
가전디지털
스마트용품
헬스건강식품
전시/박람회 개요
■ 전시/박람회명2024 B2B 유통과학연구회 신제품 전시회
■ 주최유통과학연구회
■ 주관유통과학연구회
■ 등록기간2024-05-01~2024-12-31
■ 전시기간2024-05-01~2024-12-31
■ 전시분야제조사와 바이어 B2B 매칭
전시/박람회 소개
핵심가치
언뜻 보면 유통은 무질서해 보입니다. 하지만 유통의 경험과 깊이가 깊어질수록 유통의 간결함을 깨닫게 됩니다. 많은 제조업체 대표님들은 제조보다 유통이 어렵다고 말합니다. 유통은 살아있는 생물처럼 계속 변화하며 진화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유통의 속성 때문에 유통을 어렵다고 말합니다. 
신제품이 출시되면 유통마케팅 프로세스에 의해 신제품 유통이 시작됩니다. 먼저 다양한 유통채널 확보와 마케팅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신제품을 출시한 중소기업에게 유통과 마케팅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내 제품처럼 아껴주고 유통과 마케팅을 해 줄 사람을 찾게 됩니다. 바로 유통전문가가 필요하죠. 이에 유통과학연구회 B2B 신제품전시회를 통해 쉽고 빠르게 국내외 바이어, 유통전문가, 셀러, 인플루언서 등 유통마케팅 채널을 매칭하기 위해 기획하였습니다.


박람회 특징
■ 신제품 홍보-신제품을 출시했으나 마땅히 홍보 할 곳이 없으셨죠? 
- 박람회에 참가하고 싶으나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되다 보니 많은 중소기업들이 참가하기 쉽지는 않습니다.
- 이런 분들을 위해 유통과학연구회 B2B 신제품 전시회를 오픈하였습니다.
- 온라인에서 개최하는 유통과학연구회 B2B 신제품전시회는 오프라인의 한계를 뛰어넘는 홍보효과와 B2B 매칭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 유통과학연구회 B2B 신제품전시회에 상품을 전시하면 다양한 국내와 해외에서 활동하는 다양한 유통채널 종사자들에게 상품이 노출됩니다.





■ 신제품 판로개척이 필요하신가요?
- 신제품을 출시했으나 판로개척이 막막하신가요? 유통과학연구회 B2B 신제품전시회에 귀사의 상품을 전시해 보세요. 
-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일하고 있는 유통전문가들이 귀사의 상품을 팔아드립니다.

■ 국내/외 바이어를 찾고 있나요?
- 유통과학연구회 B2B 신제품전시회에서 바이어와 실시간으로 대화가 가능합니다.
- 다양한 유통채널의 바이어를 온라인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 제조사/수입사와 직거래로 상품소싱을 원하시나요?
- 제조사/수입사를 직접 만날 수 있습니다.
- 제조사/수입사와 실시간으로 대화하며 소싱할 수 있습니다.

■ 유통과학연구회와 협력을 원하시나요?
- 유통과학연구회 협력업체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 제조사/수입사와 협력이 가능합니다.
- 국내/외 바이어와 협력이 가능합니다.





전시회 협력

- B2B 사이트 : 도매꾹, 도매매, 온채널, 트렌드헌터, 소싱스타트, 셀파, 스페셜오퍼, 펀앤쇼핑, 셀리어스, 셀러위키, 셀러매치, 비즈제이 등과 협력하여 상품소싱 및 바이어 매칭

- B2B 커뮤니티 : 트렌드헌터(17만명), 유통과학연구회(15만명), 유통노하우연구회(6만명),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8만명), 거상스쿨(4만명), 에듀트레이드허브(14만명), 식품제조카페(17만명), 봉제네(27만명) 등과 협력하여 상품소싱 및 바이어 매칭

- 인플루언서 : 크레브, 포스팅메이커, 그립 등과 협력하여 인플루언서 매칭하여 공동구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인포머셜/홈쇼핑 : 비즈제이, 인포벨


- 엑스포시티 협력업체관 보기 https://expocity.co.kr/buyer/cooper_list.html


참가업체 혜택

- 신제품전시관 무료입점 : 신제품전시관은 엑스포시티의 핵심 서비스입니다. 

- 신제품 데이터를 구축하여 국내 및 해외 바이어에게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제 신제품이 출시되었다면 유통과학연구회 B2B 신제품 전시회에서 원하는 바이어를 만날 수 있습니다.

- 입점절차 : 인증회원가입→상품등록→유통과학연구회 B2B 신제품 전시회 참가신청



부대행사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주제 : 상품소싱, 유통전략, 마케팅, 유통채널 입점, 공동구매, 해외바이어 매칭 등



유통과학연구회 협력업체 모집


- 박람회 참가업체(제조사/수입사)와 협력을 원하는 기업

- 국/내외 바이어와 협력을 원하는 기업

- 유통과학연구회 B2B 신제품 전시회 협력업체로 참가를 원하는 기업

- 온라인 세미나 강사로 참여하고 싶은 분(강의료 지급)

- 협력업체 가입절차(무료) : 회원가입→협력업체 선택→인증회원정보입력→협력업체 승인


엑스포시티 바로가기 https://expocity.co.kr

 

 

 

 

 

 

 


전시/박람회 유통채널
    • 오픈마켓
    • 종합몰
    • 할인점몰
    • 라이브홈쇼핑
    • 인포머셜
    • T커머스
    • 폐쇄몰(복지몰)
    • 공동구매
    • 크라우드 펀딩
    • 해외쇼핑몰
    • 도매사이트
    • 유통카페
전시/박람회 전시분야
B2B 바이어 매칭을 원하는 상품, 판로개척을 원하는 중소기업 신제품
전시/박람회 참가안내
■ 회원가입
1. 엑스포시티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2. 1단계 회원가입은 입점사와 바이어 그리고 협력업체 공통입니다.
3. 2단계 회원인증은 입점사와 바이어 그리고 협력업체로 분류되어 있으며 입점사는 엑스포시티에 입점할 수 있으며 바이어는 상품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4. 바이어는 제조사와 직거래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상품등록
1. 회원가입이 완료되면 마이페이지에서 상품등록이 가능합니다.
2. 회원가입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상품관리 > 상품등록 > 검수 > 입점완료

■ 참가신청
1. 1단계 : 상품등록 : 마이페이지 → 상품등록 → 검수 → 완료
2. 2단계 : 마이페이지 → 2D전시관 자동생성
2. 3단계 : 참가신청 : 마이페이지 → 박람회목록 → 유통과학연구회 B2B 신제품전시회 선택 → 참가신청 → 무료 → 완료

■ 참가비
1.  유통과학연구회 B2B 신제품전시회(필수) : 무료
2. 2D 전시관 상품등록시 자동생성 : 무료
3. 3D 메타전시관 만들기(선택) : 33만원(VAT포함)
전시/박람회 문의안내
상호명 : 유통과학연구회 ㅣ사업자등록번호 : 501-21-21325ㅣ대표 : 이현만ㅣ주소 : 서울시 중구 동호로33길 24 센트마 4073호
이메일 : lhm67@naver.com
전화 : 02)2261-1101ㅣ 팩스 : 02)2261-1106
엑스포시티
안녕하세요~!

참가자(163명)

참가자 보러가기
채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