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가치
언뜻 보면 유통은 무질서해 보입니다. 하지만 유통의 경험과 깊이가 깊어질수록 유통의 간결함을 깨닫게 됩니다. 많은 제조업체 대표님들은 제조보다 유통이 어렵다고 말합니다. 유통은 살아있는 생물처럼 계속 변화하며 진화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유통의 속성 때문에 유통을 어렵다고 말합니다.
신제품이 출시되면 유통마케팅 프로세스에 의해 신제품 유통이 시작됩니다. 먼저 다양한 유통채널 확보와 마케팅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신제품을 출시한 중소기업에게 유통과 마케팅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내 제품처럼 아껴주고 유통과 마케팅을 해 줄 사람을 찾게 됩니다. 바로 유통전문가가 필요하죠. 이에 유통과학연구회 B2B 신제품전시회를 통해 쉽고 빠르게 국내외 바이어, 유통전문가, 셀러, 인플루언서 등 유통마케팅 채널을 매칭하기 위해 기획하였습니다.
박람회 특징
■ 신제품 홍보-신제품을 출시했으나 마땅히 홍보 할 곳이 없으셨죠?
- 박람회에 참가하고 싶으나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되다 보니 많은 중소기업들이 참가하기 쉽지는 않습니다.
- 이런 분들을 위해 유통과학연구회 B2B 신제품 전시회를 오픈하였습니다.
- 온라인에서 개최하는 유통과학연구회 B2B 신제품전시회는 오프라인의 한계를 뛰어넘는 홍보효과와 B2B 매칭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 유통과학연구회 B2B 신제품전시회에 상품을 전시하면 다양한 국내와 해외에서 활동하는 다양한 유통채널 종사자들에게 상품이 노출됩니다.
■ 신제품 판로개척이 필요하신가요?
- 신제품을 출시했으나 판로개척이 막막하신가요? 유통과학연구회 B2B 신제품전시회에 귀사의 상품을 전시해 보세요.
-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일하고 있는 유통전문가들이 귀사의 상품을 팔아드립니다.
■ 국내/외 바이어를 찾고 있나요?
- 유통과학연구회 B2B 신제품전시회에서 바이어와 실시간으로 대화가 가능합니다.
- 다양한 유통채널의 바이어를 온라인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 제조사/수입사와 직거래로 상품소싱을 원하시나요?
- 제조사/수입사를 직접 만날 수 있습니다.
- 제조사/수입사와 실시간으로 대화하며 소싱할 수 있습니다.
■ 유통과학연구회와 협력을 원하시나요?
- 유통과학연구회 협력업체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 제조사/수입사와 협력이 가능합니다.
- 국내/외 바이어와 협력이 가능합니다.
전시회 협력
- B2B 사이트 : 도매꾹, 도매매, 온채널, 트렌드헌터, 소싱스타트, 셀파, 스페셜오퍼, 펀앤쇼핑, 셀리어스, 셀러위키, 셀러매치, 비즈제이 등과 협력하여 상품소싱 및 바이어 매칭
- B2B 커뮤니티 : 트렌드헌터(17만명), 유통과학연구회(15만명), 유통노하우연구회(6만명),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8만명), 거상스쿨(4만명), 에듀트레이드허브(14만명), 식품제조카페(17만명), 봉제네(27만명) 등과 협력하여 상품소싱 및 바이어 매칭
- 인플루언서 : 크레브, 포스팅메이커, 그립 등과 협력하여 인플루언서 매칭하여 공동구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인포머셜/홈쇼핑 : 비즈제이, 인포벨
- 엑스포시티 협력업체관 보기 https://expocity.co.kr/buyer/cooper_list.html
참가업체 혜택
- 신제품전시관 무료입점 : 신제품전시관은 엑스포시티의 핵심 서비스입니다.
- 신제품 데이터를 구축하여 국내 및 해외 바이어에게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제 신제품이 출시되었다면 유통과학연구회 B2B 신제품 전시회에서 원하는 바이어를 만날 수 있습니다.
- 입점절차 : 인증회원가입→상품등록→유통과학연구회 B2B 신제품 전시회 참가신청
부대행사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주제 : 상품소싱, 유통전략, 마케팅, 유통채널 입점, 공동구매, 해외바이어 매칭 등
유통과학연구회 협력업체 모집
- 박람회 참가업체(제조사/수입사)와 협력을 원하는 기업
- 국/내외 바이어와 협력을 원하는 기업
- 유통과학연구회 B2B 신제품 전시회 협력업체로 참가를 원하는 기업
- 온라인 세미나 강사로 참여하고 싶은 분(강의료 지급)
- 협력업체 가입절차(무료) : 회원가입→협력업체 선택→인증회원정보입력→협력업체 승인
엑스포시티 바로가기 https://expocit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