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홈쇼핑/인포머셜 협력상품관

■ 주최 : (주)비즈제이


■ 주관 : (주)비즈제이


■ 등록기간 : 상시등록


■ 전시기간 : 상시전시

상품소싱관 소개
생활용품
위생용품
뷰티
패션용품
식품
친환경
안전용품
출산용품
유아용품
주방용품
홈인테리어
문구/오피스
도서/음반
스포츠/레저
캠핑용품
여행용품
피크닉용품
고양이용품
강아지용품
반려동물기타
완구/취미
가전디지털
스마트용품
헬스건강식품
상품소싱관 개요
■ 상품소싱관명데이터홈쇼핑/인포머셜 협력상품관
■ 주최(주)비즈제이
■ 주관(주)비즈제이
■ 등록기간상시등록
■ 전시기간상시전시
■ 전시분야인포머셜
상품소싱관 소개
인포머셜이란?
정보(information)와 광고(commercial)의 합성어로, 상품에 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해 시청자(소비자)의 이해를 돕는 광고기법을 말합니다. 인포머셜은 1분 이상 30분 이하의 TV광고로, 상품의 기능과 품질을 상세히 설명한 후 구매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형식입니다.
우리가 TV를 채널을 돌릴때 또는 케이블 TV 중간 중간에 나오는 광고를 말합니다.
인포머셜 또는 유사홈쇼핑, 스팟광고라고도 합니다.
(주)비즈제이는 현재 국내 인포머셜 방송의 5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규모있는 회사입니다.

T커머스(T Commerce)란?
TV와 상거래(Commerce)가 결합된 단어로 TV를 보다가 쇼핑정보 등이 나오면 리모컨을 활용하여 상품 검색, 구매, 결제까지 할 수 있는 유통형태를 말합니다.
T커머스는 TV 홈쇼핑과 온라인쇼핑의 중간 성격이며 영상데이터를 활용한 쌍방향입니다.
또한 TV 홈쇼핑과 온라인쇼핑 두 상거래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T 커머스는 GS마이샵, CJ오쇼핑플러스, 현대홈쇼핑플러스샵, 신세계TV쇼핑, NS샵, 롯데ONETV, K쇼핑, W쇼핑, Btv쇼핑, 쇼핑엔T 등이 있습니다.
제조사 수입사 여러분의 많은 제안을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상품소싱관 유통채널
    • 인포머셜
    • T커머스
상품소싱관 전시분야
전카테고리 상품 가능
상품소싱관 입점안내
■ 회원가입
1. 엑스포시티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2. 1단계 회원가입은 입점사와 바이어 공통입니다.
3. 2단계 회원인증은 입점사와 바이어로 분류되어 있으며 입점사는 엑스포시티에 상품을 입점할 수 있으며 바이어는 상품소싱을 할 수 있습니다.

■ 상품등록
1. 회원가입이 완료되면 마이페이지에서 상품등록이 가능합니다.
2. 회원가입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상품관리 > 상품등록

■ 입점신청(무료)
1. 인포머셜 상품소싱관 입점신청은 엑스포시티에 상품을 등록한 후 가능합니다.
2. 마이페이지 > 전시/박람회 목록 > 내상품 참가신청 > 무료 > 완료

■ 참가비(무료)
1. 엑스포시티 신제품전시관에 무료로 입점된 상품은 인포머셜 상품소싱관에 무료로 입점신청이 가능합니다.
2. 온라인 상품소싱관은 동시에 여러개 상품소싱관에 무료로 참가신청이 가능합니다.
상품소싱관 문의안내
상호명 : (주)엑스포시티 ㅣ사업자등록번호 : 815-88-02000 대표 : 이현만ㅣ주소 : 서울시 중구 동호로33길 24 센트마 4074호
이메일 : help@expocity.co.kr 
전화 : 02)2261-1101ㅣ 팩스 : 02)2261-1106
엑스포시티

참가자(182명)

참가자 보러가기
채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