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2024 온라인 이커머스 소싱페어(B2B)에 초대합니다.
이제 B2B박람회를 온라인에서 만나보세요.
박람회 개요
주최 : (주)엑스포시티
주관 : (주)엑스포시티
전시기간 : 2024. 2. 15(월) ~ 3. 15(금)
입점기간 : 2024. 1. 15(월) ~ 2. 15(목)
장소 : 엑스포시티 온라인전시관 및 메타버스 전시관
전시품목 : 가구/인테리어, 디지털/가전, 생활/건강, 식품, 출산/육아, 패션/의류, 패션잡화, 미용/화장품, 스포츠/레저, 생활/편의 등 종합카테고리
후원 : (사)온라인유통MD협회, (사)한국수입협회, (사)한국온라인쇼핑협회, (사)글로벌비지니스협회, (사)한국농식품무역협회, 한국특판유통연합회, 세계직업능력교류협회, 아시아경제인협회
핵심가치
언뜻 보면 유통은 무질서해 보입니다. 하지만 유통의 경험과 깊이가 깊어질수록 유통의 간결함을 깨닫게 됩니다. 많은 제조업체 대표님들은 제조보다 유통이 어렵다고 말합니다. 유통은 살아있는 생물처럼 계속 변화하며 진화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유통의 속성 때문에 유통을 어렵다고 말합니다.
신제품이 출시되면 유통마케팅 프로세스에 의해 신제품 유통이 시작됩니다. 먼저 다양한 유통채널 확보와 마케팅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신제품을 출시한 중소기업에게 유통과 마케팅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내 제품처럼 아껴주고 유통과 마케팅을 해 줄 사람을 찾게 됩니다. 바로 유통전문가가 필요하죠. 이에 엑스포시티는 온라인박람회를 통해 쉽고 빠르게 국내외 바이어, 유통전문가, 셀러, 인플루언서 등 유통마케팅 채널을 매칭하기 위해 탄생하였습니다.
유통채널 지도 https://expocity.co.kr/map.html
박람회 협력
- B2B 사이트 : 도매꾹, 도매매, 온채널, 트렌드헌터, 소싱스타트, 셀파, 스페셜오퍼, 펀앤쇼핑, 셀리어스, 셀러위키, 셀러매치, 비즈제이 등과 협력하여 상품소싱 및 바이어 매칭
- B2B 커뮤니티 : 트렌드헌터(17만명), 유통과학연구회(15만명), 유통노하우연구회(6만명),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8만명), 거상스쿨(4만명), 에듀트레이드허브(14만명), 식품제조카페(17만명), 봉제네(27만명) 등과 협력하여 상품소싱 및 바이어 매칭
- 인플루언서 : 크레브, 포스팅메이커, 그립 등과 협력하여 인플루언서 매칭하여 공동구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인포머셜/홈쇼핑 : 비즈제이
- 엑스포시티 협력업체관 보기 https://expocity.co.kr/buyer/cooper_list.html
박람회 특징
- 신제품 홍보 : 신제품을 출시했으나 지금까지 마땅히 홍보 할 곳이 없었죠?
박람회에 참가하고 싶으나 높은 참가비용 때문에 막막했었죠? 이에 엑스포시티는 B2B 메타버스박람회를 통해 신제품을 홍보의 장을 마련하였습니다. 또한 신제품전시관을 통해 국내시장을 넘어 세계시장에 신제품을 홍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바이어 매칭 : 신제품을 출시했으나 지금까지 마땅히 국내 및 해외 바이어를 만날 수 없었죠?
해외 박람회에 참가하고 싶으나 높은 참가비용 때문에 막막했었죠? 이에 엑스포시티는 B2B박람회를 국내 및 해외 바이어들에게 신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온라인전시관 및 메타전시관을 오픈하였습니다.
- 유통전문가 매칭 : 유통전문가를 찾고 계신가요?
판로개척을 위해 여러분이 찾는 유통전문가를 엑스포시티 유통전문가 그룹에 데이터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참가업체가 원하는 유통전문가(바이어)를 만나 온라인에서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참가신청
온라인에서 개최되는 이커머스 소싱페어(B2B)는 온라인에서 개최되므로 복잡한 참가절차 및 부스를 없애고 간소화했습니다. 상품을 등록한 후 내전시관 참가신청 버튼만 클릭하면 바로 박람회 참가신청이 완료되어 온라인 박람회 페이지에 전시가 시작됩니다.(참가상품 수는 제한이 없습니다.)
인증회원가입→상품등록→전시/박람회 목록→참가신청→결제완료(11만원)
입점사 가이드 https://expocity.co.kr/expo_guide_02.html
참가업체 혜택
- 신제품전시관 무료입점 : 신제품전시관은 엑스포시티의 핵심 서비스입니다.
신제품 데이터를 구축하여 국내 및 해외 바이어에게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제 신제품이 출시되었다면 엑스포시티 신제품전시관에서 원하는 바이어를 만날 수 있습니다.
입점절차 : 인증회원가입→상품등록→신제품전시관 입점
신제품전시관 https://www.expocity.co.kr/product/product_list.html
바이어 등록
엑스포시티는 B2B 메타버스박람회를 통한 B2B 상품소싱플랫폼입니다. 경쟁력 있는 상품을 소싱하고자 하는 바이어라면 박람회 페이지에서 가장먼저 상품소싱의 기회를 잡으시기 바랍니다.
인증회원가입→메타버스박람회 접속→상품소싱(무료)
바이어 가이드 https://expocity.co.kr/expo_guide_03.html
부대행사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주제 : 상품소싱, 유통전략, 마케팅, 유통채널 입점, 공동구매, 해외바이어 매칭 등
엑스포시티 협력업체 모집
박람회 참가업체(제조사/수입사)와 협력을 원하는 기업
국/내외 바이어와 협력을 원하는 기업
엑스포시티 이머커스 소싱페어 협력업체로 참가를 원하는 기업
온라인 세미나 강사로 참여하고 싶은 분(강의료 지급)
협력업체 가입절차(무료) : 회원가입→협력업체 선택→인증회원정보입력→협력업체 승인
엑스포시티 바로가기 https://expocity.co.kr
[공지] 2024 OEM/ODM 내브랜드만들기 온라인박람회에 초대합니다. OEM 제조업체와 내브랜드를 원하는 바이어를 매칭하다. 전시/박람회 개요■ 박람회명 : 2024 OEM 내브랜드만들기 온라인박람회■ 주최 : 이커머스비지니스...
1. 바이어 매칭 가격정보 입력 국내 및 해외의 바이어 매칭을 원하는 경우는 옵션을 샘플구매 1개만 입력하면 됩니다. 2. OEM/ODM 공급을 원하는 가격정보 입력방법아래 이미지처럼 2개의 옵션을 필수로 입력해야 합니다.첫번째 옵션은 샘플구매 1개구매 옵션입니다....
[공지] 2024 ESG 친환경 온라인박람회에 초대합니다. 이제 B2B박람회를 온라인에서 만나보세요. 박람회 개요주최 : (주)엑스포시티주관 : (주)엑스포시티전시기간 : 2024. 5. 01(월) ~ 5. 30(화)입점기간 ...
2024 이커머스 소싱페어는 제조사와 바이어간 직접 소싱이 가능합니다.
이커머스 소싱페어에 참가한 제조사와 바이어는 대화창을 통해 실시간 소통이 가능합니다.
[공지] 2024 온라인 이커머스 소싱페어(B2B)에 초대합니다. 이제 B2B박람회를 온라인에서 만나보세요. 박람회 개요주최 : (주)엑스포시티주관 : (주)엑스포시티전시기간 : 2024. 2. 15(월) ~ 3. 15(금)입점기간 : 2024. 1. 15(월...